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압구정역2번출구 신미식당, 삼겹살맛집, 감자탕맛집, 여름에야장, 노포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라어멈 입니다.


오늘은 일하면서 시간나는 대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어제 쉬는 날이여서 운동 하고,
배가 너무 고파 남자친구 데리고 간 곳은

아시는 분들은 잘 알고 계실
신미식당 입니다!


제가 방이동 맛집 설명드리면서도
노포식당 매우 좋아한다 설명드렸는데요.



이 집은 기본반찬부터가 계속
리필해 달라고 말할 정도로,

돼지고기와 감자탕이 너무도 맛있는 집이랍니다.






신미식당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214





압구정역 2번 출구와 가깝습니다.
현대아파트 맞은편 뒷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11번째 맛집이라네요,

저에겐 압구정 No.1 맛집 인데요?

 

 





그렇게 들어가서 백신을 인증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가마솥으로 구워 먹어요! 후라이팬이나 다른 거
절대 못 따라가죠!

먹어본 자들만 아십니다. 😋😋





메뉴판입니다.



다 오시면 생 삽겹살 아니면 감자탕 드세요.



기본 반찬 입니다.






저희는
오징어 볶음과 생삼겹 3 인분을 시켰어요.

저 사진 속 양파절임이요, 정말 맛나요.
케찹 맛이면서 매콤해요!
제가 밥 먹을 때도 반찬을 더 먹을 정도로
반찬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여기는 저거랑 마늘장아찌랑,
무 생채 양념 안 된거? 이름은 잘 모르겠습니다.
밑반찬 싹 다 진짜 고기의 기름기 싹 잡아줘서
여기의 베스트 반찬입니다!



고기 시키면 서비스로 감자탕 나옵니다.

 




여기가
좋은 이유는 생 고기여서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냉삼 안 좋아합니다.😛




오겹살 이라 해야할가요?
가끔 비계에 털 달린것도 나오는데
그게 진짜 맛있는 고기 잖아요! 아시죠?!






크흐 가마솥에 구워지는 삼겹이 ~
어서 구어지렴.






대충 제가 먹는대로 싸서 먹는데,

저리 먹어야지 입안 냠냠쩝쩝 맛있다구요!





여름이면 밖에서 먹을 수 있어요.
야장이 있는 여름만 기다립니다. 🤓🤓




여긴 집이랑 가까워서
한달에 한번은 꼭 가는 맛집입니다.




이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길 가다가 흰색 비둘기가 신기해서 찍었어요.😗





이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