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신사,압구정 백반집 맛집/ 제주식 돼지불백 / 저렴하고맛있는밥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라어멈입니다.


어제 다녀온, 제가 자주 가는 백반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위치 먼저 알려드릴게요.


지도에 따로 나오지 않아 한잔의 추억과 시골밥상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냥 가시면 딱 보여요.


가격도 착한데 맛도 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밑반찬들도 맛있어서
자주가는 밥집인데, 올해는 너무 바쁘고
코로나로 몸 상태가 계속 오락가락해서
오랜만에 방문하였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갔는데도 얼굴 보고 바로 알아봐주셔서
감사했어요.


단일 메뉴 입니다.
그 만큼 자신있으시니 다른 메뉴는 없으신거겠죠?
그런데 믿고 가셔도 될 만큼 매우 맛있습니다.

( 저 믿으세요. )


배고픈 상태로 남자친구와 같이 갔는데
날이 더워서 맥주를 먹을까 하다가
막걸리 시켰습니다.

미역국에 미역 팍팍 넣어서 주십니다.

제주식 돼지불백

대표 메뉴입니다.
1인분에 계란 후라이 하나씩 나옵니다.

사실 저희 먹다가 1인분 더 추가했어요.
너무 맛있어서 2인분으로 끝내기
아쉬웠습니다.

작년에는 너무 맛있어서 1인분 따로 포장해 갈 정도였습니다. 볶음밥도 안 되는데 제가 해달라고 해서
해주신 사장님 착하세요. 😭

신사역과 압구정역 가운데에 있는
제주식 돼지불백

간단히 먹고 싶은 밥집,
비싸지 않고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밥집,
돼지불백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너무도 추천드립니다.

원래 달에 1-2번씩은 꼭 갔는데
요즘 바빠서 자주 못 갔네요.

그런데 정말 몇번 이상 갔는지 모를 정도로 맛있는 곳 입니다. 추천드려요!


돼지불백 3인분에
막걸리 2병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