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취미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라면, 제일 좋아하는 라면 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라어멈입니다.



오늘 어떠한 내용을 적을까 많이 고민하였습니다.
생각을 해 보다가 저의 집에서 비상용으로 주무시고 계시는 라면을 소개할까 합니다. 사실, 저는 안성탕면만을 좋아했는데 성질 급한 제가 스낵면을 알게된 후로 이 라면만 먹습니다. 40개중 이미 한 봉지는 제 뱃속에 계십니다. 🤓


 

 

 



로켓와우회원이여서 쿠팡을 자주, 늘 잘 사용합니다.
전국에 계신 배달해주시는 기사 선생님들
수고가 많으시고 안전히 가져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낵면은?
2분의 조리시간으로 간편하게 드실 수 있으며, 밥을 말아 먹었을 때 맛이 좋은 라면입니다.


스낵면을 좋아하게된 이유도 급하게 식사를 하고 싶을때,
물만 끓으면 2분 안에 완성되서 최고로 좋았습니다.
그리고 면이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아서 좋았습니다!
참고로 육개장이랑 김치사발면의 면을 참 좋아하는데
스낵면도 비슷해서 좋아합니다. 그리고 예전과 다르게 한봉지의 양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밥까지 말아 먹었을때의
국물맛과 그 포만감이 너무 좋습니다.


스낵면은 국물이 부드러운 편이라 자극적인 입맛이신 분들은 잘 안맞으실 수 있습니다. 제가 매운걸 찾아서 먹는 사람이였는데요. 그러다 위염으로 응급실 간적이 있어서 매운 음식을 최대한 피하며 몇년을 피했더니 이제 많이 안 먹게 되었습니다. 매운 음식 조심하세요! 그렇지만 한국인 입맛은 매운 걸 좋아하셔서 적당히 먹는게 좋겠죠?


지금 이 글을 작성하면서도 스낵면이 너무나 먹고 싶은
밤이네요. 스낵면과 소주 한잔는 제가 쉬는 날에 최고의 만찬입니다.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스낵면 한잔 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