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취미

신점, 사주, 궁합 을 보러 가다. by.천용화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라어멈입니다.




22년1월1일이네요.
다들 말일 잘 보내셨나요?
저도 집에서 맛있는 것들을 먹으며,
연예대상을 보다 카운트다운을 보았습니다.
그런데 코로나여서 그냥 평범한 날 같았습니다.
예전엔 제야의 종도 보러 갔는데 말이죠.
이야기를 시작 하기 전,
작년의 일생은 저에게 정말 힘들었던 한해였습니다.
그냥 하던 일들이 잘 안풀렸어요.
그래서 올 해는 잘 풀어나가고 싶어서 신점을 보았습니다. 저번 방이동 포장마차 방문을 같이 방문 하였던
동생의 추천도 있었습니다.
정말 잘 본다고 재미로라도 꼭 가보라고 했었거든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주흥17길 2 (반포동) 201호
천용화당

21년 1월에 신내림을 받은 김씨 애동제자 “천용화” 입니다. 반포동 지접으로다가 신당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풀리지 않는 일이 있으시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문의주세요.

 

예약은 당근마켓으로 했습니다. 동생 말로는 신내림을 받은지 얼마 안된 분이라 이번년도 ( 2021년도 ) 까지는 당근에서 할인 쿠폰을 사용 할 수 있다며 얼른 가보라 했습니다.

저는 올해 가기 전 12월 마지막 주에 다녀간 곳 입니다.
제가 잠원동 쪽에 자취했던 적이 있어서 무리 없이 잘 찾아갈 수 있겠구나 싶었는데, 입구 주변을 돌아서 계속 찾다가 찾은 곳 입니다. 클라우드빈 커피가게 있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는 신점보는 공간인데 저의 사주를 다 보고
선생님의 허락하에 촬영했습니다.

 

 

 

 

반포동, 천용화당


제가 일어나면서 방석을 제대로 정리 안했네요.
선생님 죄송합니다.

 


후기 : 전 2021년에 사주를 두번 보았습니다. 참 유별나죠? 그럴말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저는 정말 안 좋았던 한 해였습니다. 나이는 먹어가는데 내가 다니는 직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늘 출근길이 늘 불안하고 두려웠습니다. 해내야하는 건 꼭 해내야지 하는 성격에 다른 도전을
해 보고 싶다는 용기가 생겨났나봅니다. 여길 오기 전 다른 신 내림 받으신 분에게도 신점과 사주를 다 보았는데요. 저의 얘길 들어보시고는 다른 일을 해도 큰 성과는 이뤄내기 어렵겠지만 그래도 끈기있게 해내는 성격이니 도전 해 보아라, 그리고 전 결혼이 좋다. 이리 설명해주신 것 같아요. 몇개월도 안된 설명이였는데 자세히는 기억이 잘 안나네요. 제가 중요하지 않게 여기는 얘기는 흘려들어서인지 기억이 흐립니다. 신점을 보았는데도 잘 풀리지 않는 느낌이 들어서 인가 봅니다. 지금 같은 직업에서 새로운 직장에 다니면서도 아직 내 것을 만들지 못했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비트코인으로 벼락부자가 된 사람들, 부동산 잘 해놔서 편하게 내 집에 사는 분들이 전 너무 부러웠나봅니다. 나이가 서서히 들 수록 여러 복잡한 감정에 어딘가 기대고 싶고 부푼 기대도 갖고 싶기도 하였고 저의 마음을 풀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온 천용화당이였습니다. 신점을 시작하면서, 그분이 그냥 저를 알던 분 같았습니다. 그리고 친구처럼, 오빠처럼 제가 해결하고 싶었던 내용들을 말씀해주셨고, 한 사람만의 이야기 였는데 전 정말 많은 결심을 했습니다. 이번년도에는 착실하게 준비하고 공부해서 노력해야겠습니다. 후기도 읽어보니 멀리서도 신점을 보러왔다고 적혀있더라고요. 제가 신내림을 본건 작년이 처음이자 마지막인 것 같네요. 그런데 천용화당의 결과가 더 좋았습니다. 100%는 저의 운도 따르겠죠. 그래도 이번년도는 작년보다 더 잘 살길! 바래봅니다.




2022년 화이팅 해 봅시다!








반응형